본문 바로가기

1:1 주문제작 제품/Set

가수 팬텀'조용필처럼'산체스 선물 주얼리 주문제작

 

 

사실 제가 연예인에 관심이 없어서~잘 몰랐는데

작년에 오닉스 팔찌를 가수 팬텀과 그 외의 분들에게 선물하신다고

 주문하신 카페 회원님을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.

 

작년에 불후의 명곡에도 나오고~~요즘은 ' 조용필처럼' 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더라구요^^

 


 

 



  

신기 하게 ~요렇게 작업이 되었네요~ 조만간 완성품은 더 이쁠듯 해요~~^^

 



 

 

* 중간 작업 사진 입니다. *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작년에 팔찌를 선물하시고~고객님이 가장 좋아하시는 산체스를 위해 귀걸이와 브로치를 제작 문의하셔서

요즘 작업 중이에요.

 

샵에 한번 방문하셔서 몇 시간을 디자인 상담을 했네요.

팬텀 티셔츠 일러스트를 응용해서 디자인하고

정장 스타일을 선호하는 산체스를 위해 브로치.....

참 많은 시간을 팬텀 이야기로 시간을 보냈네요~^^

 

저도 몇 일 디자인 생각해서 디자인 해 드렸는데~ 4개 중에 하나를 고르시라고 했는데~

(디자인을 모두 올리기는 좀 그래서~대충 스케치만 올려요^^)

전부 마음에 드신다고 4개를 전부 제작하기로 했어요.

 

이렇게 새롭게 제작하는 제품은 작업도 좀 시간이 걸려서

지금도 작업 중이네요.

 

 



 

 

 예쁜 제품으로 탄생하여 아주 특별한 선물이 되시길 바랍니다.  


 

 

 


 


팬텀 제품을 주문해주신 손님께도 ... 산체스와 함께  커플로 착용하실수 있게 ~ㅎㅎ

 

화이트로 제작하여 선물해드렸어요~~~^^

 

 

 

이쁘게 착용하세요 .. !!!

 



 

드뎌 ... 에리끄가 제작한 산체스 귀걸이를 착용하고 나왔네요~~

잘 생기셔서 그런지 .. 너무 잘어울린다는 ~~~^^ 

좀 선명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~~ㅎㅎㅎ


 



 

피부가 정말 뽀야시네요~~~^^

 

산체스 영문을 돌려서 제작한 귀걸이..... 올 가을에는

마이크 브로치 하고 나오세요~!!! 기대 할께요~~~

 

팬텀 @.@ 화이팅~~ㅎㅎㅎ